MY MENU

학회 공지 사항

제목

온라인 투고시스템 (JAMS 2.0) 회원가입(운영) 안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4.10.29
첨부파일0
조회수
2034
내용
<온?瓚?투고시스템 (JAMS 2.0) 회원가입(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안광학회 편집위원회입니다.
회원님들의 노력과 지원에 힘입어 학회지 발행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회원님들의 협조와 애정으로 우수 학술지 발행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리 학회가 2014년 5월 한국연구재단의 우선지원기관에 선정되어 협약을 체결한 후 후반기에 도입한 온라인투심사시스템(JAMS 2.0)을 사용하고자 안내 드립니다.

[도입 배경]
온라인투고심사시스템은
한국안광학회지에 실릴 논문의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투고, 심사시스템으로서 투명성과 공정성을 중시하는 국내외 우수 학회들이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한국연구재단의 KCI 등재지 계속평가와 과학기술총연합회의 학술지발행지원사업 평가 항목에 필수적인 항목입니다.

2007년부터 매년 과학기술총연합회의 지원(2014년은 670만원)을 받아오던 우리 학회는 앞으로도 계속 선정되어 지원을 받기 위해서 더 이상 사용을 미룰 수 없으며 무엇보다 우선적으로 회원님들의 투고 논문의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와 신속한 처리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처음 ?玲育?어색하고 낯설게 느껴지실 수도 있으나 회원님들이 수시로 투고해 주시는 논문의 공정하고도 신속한 심사가 가능하고 저자가 심사진행과정의 흐름과 속도를 직접 파악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많은 시스템이오니 2014년 12월에 발행되는 19권 4호(이번 호)부터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영 시기]
2014년 12월에 발행되는 19권 4호(이번 호)부터 적용


[회원 가입 안내]
모든 회원님들께서는 첨부된 파일을 참고로 하여
1. 한국안광학회지홈페이지(http://koos.jams.or.kr)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시고(모든 회원 대상)
- 기존의 학회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셨던 분도 온라인투고홈페이지에서 다시 한 번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2. 논문을 투고하실 분은 학회지홈페이지 우측의 '논문제출' 란을 통해 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이 되어야 논문을 투고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처]
* 온라인투고심사시스템의 사용법이나 의문 사항은 언제든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학술이사 정세훈 교수(010-4495-1369)
편집위원장 이옥진교수(010-2387-540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