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회 공지 사항

제목

임진년 새해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2.01.18
첨부파일0
조회수
1012
내용
임진년 새해에는 한국안광학회 회원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거두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집안의 평안과 행복을 아울러 빕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에게 더 큰 기쁨과 보람이 가득한 가운데 만사형통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우리 학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희망합니다.
한국안광학회 회원 여러분! 이제, 임진년 흑룡의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도 많은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해도 경제적으로 힘든 한 해가 되겠지만 이를 극복하기위한 여러분의 개개의 목표를 세워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가장 많은 땀과 정성을 기울여야 할 한해가 아닌가 합니다.
지난해 이후 우리 사회는 변화의 소용돌이 휘말려있습니다.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또 사회적으로 우리 사회는 많은 변화를 경험했으며, 지금도 변화의 연장선 위에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우리는 자신을 위해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내야 하며, 그 희망을 위해 더욱 땀 흘려야 합니다. 우리 학회도 희망과 열정을 가지고 앞으로 다가올 여러 행사를 알차게 준비하면서, 그 동안 우리가 준비하고 구상했던 일들을 실천해 나가고자 합니다.
또한 우리 학회가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추진해온 일들을 더욱 가속화하고, 여러 가지 사정으로 아직 추진되지 않았거나, 해결하지 못했던 일을 추진하는데도 학회의 모든 힘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한국안광학회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임진년 새해,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만복이 깃들고, 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2년 새해에 한국안광학회회장 임현선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