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회 공지 사항

제목

2008년 1호 안광학회지 논문투고기간연장 안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08.01.17
첨부파일0
조회수
787
내용
한국안광학회 회원들께.

새해를 맞아 입시업무 등으로 바쁘신 중에도 회원님들의 건승을 빕니다.
한국안광학회지 제13권 1호(3월 31일 발행예정)의 논문투고일을 1월 25일까지 연장하고자 하오니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투고하실 논문은 반드시 첨부된 2008년도 변경된 투고규정(초록 등의 예시,웹하드올리는 법 포함)과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1월25일(금)까지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1. 학진의 계속평가 항목은 신규신청시보다는 강화되어 있습니다. 그 내용은,

(1) 투고 논문의 투고규정과의 일치성(논문의 체계 예: 논문제목, 저자명, 소속, 국문초록, 주제어, 주 저자 연락처, 서론, 대상 및 방법, 결과, 고찰, 결론, 참고문헌, 영문제목, 영문저자명, 영문소속, 영문초록, 키워드)을 지켜주십시요.

(2) 국문초록과 영문Abstract의 완전 일치성이 중요합니다.

(3) 참고문헌의 적절한 인용과 참고문헌 나열순서(투고규정에 맞는 나열 예: 저자명, "논문제목" , 학술지명, 권(호): 인용페이지(년도)) 등이 평가 항목입니다.

2. 학회지의 정시발행; 학회지를 정시 발간하여 즉시 학진의 해당 싸이트에 올려 평가를 받습니다. 발간이 지연되면 평가점수의 많은 부분을 잃게됩니다.

학회지가 정상적으로 발행되기 위해서는 투고논문이 모아진 후에 2개월 이상의 작업기간이 소요됩니다. 이 점 양지하시어 투고기간을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진등재후보지로서의 자리를 지키고 나아가 학진등재지가 되기 위해서는 앞으로의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